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소소한정보/sk보상액조회]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액 조회해보기, 조회방법, T월드 보상액

 

 

안녕하세요? 코만이예요!

 

오늘 실시간 검색에 티월드가 떠있길래 무슨일인가 싶어 찾아봤더니 통신장애보상액을 조회할 수 있다는 소식이 떴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통신장애보상액 조회해보는 방법!

 

 

티월드 보상액을 조회해보았습니다.

 

T world 보상액

'티월드' 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액 공지, "최대 7300원"

 

정말 통신장애가 있던날 생각하면 지금 생각해도 당황스럽네요

 

엄마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마침 엄마폰이 011 폴더폰이여서 핸드폰 상태가 안좋았었거든요

 

그러던 중 통신장애 날과 겹쳐서 011이용자와 통화하면 전화품질이 안좋은 줄알았어요

 

엄마와 연락이 한 1시간 정도 안되서 무슨일이 있나 걱정도 되는거있죠

 

때마침 실시간 검색에 sk통신불량이라는 것을 보고 나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고 안도감을 느끼긴 했어요!

 

 

그렇게 연락이 안되고 받은 저의 보상은

 

 

저는 통신장애보상액이 2680원이네요!

 

(저는 데이터 6.5G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럼 통신장애보상액을 확인해볼까요?

 

 

금액으로 따지면 1인당 600∼7천300원입니다. 보상액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4월분 요금에서 자동 공제됩니다!!!

SK텔레콤 조사에 따르면 지난달 6일 통신장애는 오후 3시 17분부터 5시 48분까지 2시간 31분간 이어졌습니다.

 

 

 

 

 

1) 티월드 홈페이지 고고

 

http://www.tworld.co.kr/

 

 

 

 

 

 

 

2) 상단 메뉴의 my T를 클릭합니다.

 

 

 

 

 

 

 

3) myT화면 중 요금조회를 클릭!!!

 

 

 

 

 

 

 

4) 요금조회 중 사용요금내역을 선택합니다

 

 

 

 

 

5) 사용 요금 내역

 

 

 

여기서 스크롤바를 조금 내리면

 

사용요금 내역 중 요금 항목별 상세내역이 나옵니다.

 

 

 

6) 사용요금 내역 중 요금 항목별 상세내역

 

 

 

 

 

7) 통신서비스 장애 보상에서 보상액을 확인

 

 

 

 

 

저는 통신장애보상액이 2680원이네요!

 

 

여러분께서는 얼마가 나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