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꿀팁공유]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영화 저렴하게 보는방법! + 옥션 웰컴딜

 

 

롯데시네마 / 메가박스 / CGV 영화 저렴하게 보는 방법!

 

 

 

 

간략 소개

 

 

 1. 중고나라 이용하기 (2D/3D/IMAX/4D 중 원하는 상영관 검색)

2. 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 쇼핑에서 예매권 검색하기

 (특수상영관을 희망하는 경우 특수상영관;imax,3d,4d 입력후 검색)

3.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포인트적립회사명으로 예매권검색하기

4. 문화가 있는 수요일, 마지막 주 수요일에 예매하기 (2D기준 5000원)

 

 

 

 

 

안녕하세요? 코만이예요.

 

요즘 영화표 너무 비싸지 않나요?

 

CGV가 영화사업을 선두하듯 영화가격 역시 선두하며 상승시켰지요. 여러차례 상승하다 2016년에 CJCGV가 좌석별 가격차등제를 내놓자 다른 멀티플렉스(영화관) 사업자인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덩달아서 가격차등을 주더니 올해 4월 11일 임차료와 관리비를 핑계로 CGV 영화관의 또 한번의 가격상승이 있었습니다. 이게영화상승이유라니

(추후 영화관람 90%이상을 차지하는 대형3사 모두 가격을 인상하였죠) 

 

 

그리하여 영화권 1만원시대가 펼쳐졌습니다.

 

 

 

영화관의 가격인상이 과도해도 '어벤져서'나 곧 개봉할 '데드풀'을 보고싶은데 어쩌겠습니까.

그저 2D기준 11,000원의 가격의 영화 가격을 온전히 받아들이지 않고 영화관 격할인 방법을 열심히 찾을 수밖에요.

 

 

 

영화관 가격인상으로 인한 통신사 멤버십 할인혜택도 줄어들고 실적을 쌓아서 카드할인을 받아봤자 월1회에 한하거나 할인되어봤자 보통 1500원에서 3500원 할인된 가격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대형3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기준)

(서울극장 등 다른 아님)

 

코만이표 영화관 저렴하게 보는 방법!!!

 

 

 

 

1. 중고나라이용하기

 

 

 

 

 

 중고나라에서 영화관람권 구매대행 / 다른 사람의 예매권 사는 방법이에요.

가격은 2D기준 6000원짜리도 있지만 저렴하게 보는 방법일 뿐 추천해드리진 않습니다.

혹시라도 사기를 당할경우엔 구매금액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상황이니깐요.

 

안정성을 생각한다면 2번째 방법을 더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중고나라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검색어에 '영화 대행',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와 관련된 검색어를 치시면 됩니다.

 

 

 

 

2. 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기(시간대비 제일 추천!!)

 

참고★

영화 안내소에서 예매방법 바꿀 시 현금영수증 가능합니다!

단, 영화관이력이나 자체 포인트쌓이진 않음

 

 

 

다음은 네이버, 다음과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영화 관련 검색어로 검색하는 방법이에요.

 

제가 여러 검색어를 검색했을 때 '@@@ 영화관람권' '@@@ 영화예매권)으로 검색하는게 가장 검색어 출력이 잘되어요.

(@@@은 예매를 희망하는 영화관 브랜드입니다)

 

 

'쇼핑 더보기'를 클릭하여 낮은 가격순으로 맞추어서 보면 저렴한 가격대의 영화예매권을 찾을 수 있어요.

 

 

이때 주의할 점은 모두 다 같은 예매권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예매권들은 보통 2D예매권입니다.

(영화 예매시 2D/IMAX/3D/4D/3Dimax관 중 어느관인지 잘 살펴보세요)

 

1. 주중예매권

2. 주말예매권

3.주중/주말 모두 사용가능한 예매권

4. 모두 가능하나 회원가입이 필요한 예매권

 

 

이렇게 나뉘기 때문에 가격과 어떤 예매권이냐를 유심히 본 이후에 구매를 진행하시길 바래요.♥

 

저는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찾아보았는데 4번과 같이 몇백원 차이로 판매사이트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한 예매권이여서 저의 시간적 가치도 고려하여

기존 회원가입되어있는 옥션에서 판매하는 예매권으로 구입했어요!

 

 

 

 

 

 

 

여기서 스마일페이는 옥션/G마켓이 밀고있는 간편결제시스템이에요. 처음으로 옥션에 가입하거나 스마일페이를 신청하시는 분은 첫 가입에 따른 혜택이 있는지 확인도 해보시길 바래요.

 

 

 

 

 

장바구니에 웰컴딜 100원짜리 상품과 예매권을 3장 담아보았어요.

 

 

 

 

 

그러다 잠깐 생각에 빠지고 5장을 구매변경 했어요.

 

세명이서 영화를 한차례보고 다음에 데드풀이 상영하면 남자친구랑 둘이서 영화를 보러가고싶었거든요. (액션과 유쾌한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데드풀 시리즈 추천드려요)그리고 이 판매자의 상품의 경우 최대 5장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또 실은 30,000원을 넘겨서 카카오페이의 3000원 청구할인도 노려보았는데 구매후 할인이 안되서 꼼꼼히 카드혜택을 살펴보니 상품권 카테고리는 할인대상항목이 아니더라구요. 이 점이 좀 아쉽습니다. 할인되었으면 장당 600원은 더 할인되는 꼴인데 말이에요.

 

 

결론적으로 프라임시간대, 프라임자리(11,000원)에서 7690원에 구매했습니다!

 

통신사 VIP도 아니고 카드실적도 없는 상태에서 약30% 할인된 가격으로 5장 구매했네요.

 

(지류로 받는 경우엔 더 저렴한 것도 있긴했습니다. 당일 필요한거라 제 상황에 제일 맞는 이것으로 Get!)

 

아!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에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우선 어플이나 온라인상에서 카드로 예매를 합니다. 한 자리당 프라임의 경우 11,000원이라 필요한 만큼 예매를 해요. 그리고나서 영화관람권을 가지고 영화관 안내소나 매표소에서 자리를 결제방법을 영화예매권으로 바꾸어달라고 하면 바꾸어주십니다.

 

 

 

 

혹시 옥션에서 구매한 이력이 없으시거나 2017년 5월 1일 이후, 즉 최근 1년간 옥션에서 구매하지 않으신 분에 한하여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이름하여 웰컴딜!!! 저도 이 곳에 포함이 되더라구요. (한동안 인터파크의 집사님에게 조르기 할인맛에 빠져서 옥션에서 구매를 안했나보더라구요. 이득이득)

 

 

 

잠깐만요~!! 

 

웰컴딜 소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혜택 1,2,3,4 중 어떤걸 고를까하다가 가장 할인도 많이 되고 제일 마음에드는 1번, 짜장면 짬뽕세트로 골랐어요.

 

 

 

 

 

 

참! 여러분 혹시 영화예매하기를 생각하며 들어오셨다면 웰컴딜 상품을 먼저 할인 쿠폰을 받고 구매해주세요!!

 

 

예매권을 먼저 구매하고 가신다면 구매이력이 추가된 상태이니깐요!

 

 

옥션에 처음 가입하신분들이라면 쿠폰 받기 꼭꼭 누르시구요!

 

(이미 할인된 예매권의 경우 중복할인권이 아닌이상 할인은 안되니 참고바래요!)

 

 

 

 

 

감동감동!!!!!!!!!!!!!

 

 

 

100원에 짜장면과 짬뽕을 먹을 수 있다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행복...............)

 

내일 메뉴는 짜장면!!!!!!!!짬뽕!!!!!!!!!!!!!

 

 

자, 그리고 3번째 소개해드립니다.

 

 

3.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포인트적립회사 + @@@ 검색하기

(@@@ : 영화관 브랜드)

 

 

 

지금은 진행하지 않지만 예전에 OK캐쉬백에서 할인행사를 했던 때예요. 그때 영화표 인상 전이긴 하지만 1인 7500원에 보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OK캐쉬백에서 영화표를 구매할 때 하나멤버쉽이나 다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거의 공짜처럼 본 기억이 있어요.

 

 

이런 행사를 또 할 수 있으니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것은 지금 진행중인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에 한하여 롯데앱카드 어플에서 영화관람권을 7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행사예요. 이런 행사도 가끔 있으니 검색하고 찾는데 1분도 안걸리니 참고해주세요~

 

(카드할인 프로모션 검색 팁이라면 검색항목을 '뉴스'에서 검색해주세요. 보통 카드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기사로 홍보하기 때문이죠. )

 

 

 

4. 문화가 있는 수요일(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영화예매하기

 

 

< CGV 서프라이즈 컬쳐 데이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17시~21시
일반관에서 상영하는 2D 영화 5000원!

특별좌석은 제외, 중복 할인 적용안됨!

 

(3D / CGV의 'IMAX', 메가박스의 'ATMOS' 같은 특수 상영관 제외)

 

 

 

 

 

이렇게 제가 알고있는 영화예매방법은 4가지입니다!

 

다른 방법도 있다면 공유해주세요~